올해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프리퀀시 겨울 시즌이 시작되었는데요. 웬만하면 프리퀀시는 받으려고 하는 편이라서 발 빠르게 매장에 가서 제품 실물을 확인하고 왔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으로 확인해 보세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4 겨울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4 겨울 시즌의 적립과 증정품 예약/수령 기간은 12월 31일까지입니다. 전에는 매장에 가서 바로 받을 수 있었는데 증정품 예약으로 바뀌니까 제품을 수령할 때까지 시간이 꽤 오래 걸리더라고요. 기왕이면 빠르게 모아서 빨리 예약하는 편이 좋겠죠.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서 17잔을 마셔야 하고요. 미션 음료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음료(토피넛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티뱅쇼, 스타벅스 딸기라떼,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입니다. 사실 스타벅스에서는 거의 아메리카노 아니면 기본 라떼 정도만 마시는 편이라서 미션음료 채우는 것이 항상 힘들어요. 리저브 음료는 리저브 매장에 가야 하는데 매장이 별로 없어서 쉽지 않거든요. 토피넛라떼가 무난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것도 좀 별로라서... 이번에는 딸기라떼로 채울까 생각 중이에요.
프리퀀시 제품은 달력, 다이어리, 그리고 이번에 새로 램프가 생겼어요. 전에는 항상 다이어리를 받았는데, 이번에는 램프가 생겨서 캠핑용으로 사용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어서 노리는 중입니다.
1.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
예전에도 램프가 있어서 받은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영 아니었거든요. 이번에도 사실 이미지보다 실물로 보니 약간 애매한 느낌이 있는데...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하나쯤 받아보고 싶네요. 어쨌든 두 종류의 램프가 있습니다. 이름은 포터블 램프라고 해요.
USB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하고, 3단계로 밝기가 조정이 가능하고요. 램프에 따라서 램프 색상도 다르다고 하니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스타벅스 캘린더
달력은 이희조 작가의 그림으로 만든 벽걸이형 캘린더입니다. 크기가 꽤 있는 편이에요. 우드프레임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달별로 그림이 다 다르고 알록달록 예쁘더라고요. 램프가 없었으면 캘린더를 받아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홈피에는 다 쓴 그림을 뜯어서 액자에 넣어서 작품으로 쓰라고 하는데, 나쁘지 않겠더라고요.
3. 스타벅스 플래너
내년을 위한 다이어리, 스타벅스 플래너입니다. 핑크와 그린은 데일리 플래너이고, 브라운은 언데이티드 플래너라고 합니다. 저는 매년 다이어리로 받았었는데, 올해는 웬만하면 램프로 받아볼까 합니다.
2024 겨울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일부러 스타벅스에 가서 커피를 먹으면서까지 받을 만한 제품인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평소 스타벅스를 자주 방문하신다면 자신에게 맞는 제품으로 잘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